본문 바로가기
그 외 정보들/여행 ・ 축제 ・ 공연

단양 여행지 추천 코스 '청춘 패러글라이딩' 내돈내산 실제 후기

by †ªº 2024. 3. 13.

한국소비자만족자수 1위를 5년 연속하고 있는 단양의 '청춘패러'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하고 왔습니다! 정말 만족도 최고! 패러글라이딩 비용과 좋았던 후기들을 남겨봅니다! 단양 여행 오신다면 무조건 해봐야 하는 패러글라이딩! 강추!

 

 

 

단양 여행지 추천 코스 '청춘 패러글라이딩' 실제 후기 

 

  나의 후기 

주변에서 패러글라이딩을 다녀온 사진 및 영상들을 보면서 한번쯤은 해봐야겠다고 생각하다 3월 초에 단양 여행을 겸사겸사 가게 되었어요! '청춘패러'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했는데 정말 만족도 10점 만점에 10점입니다! 

 

하늘에서-본-단양
하늘에서 본 단양

 

영상 교육 받은 후에 바로 타러 갑니다! 달리기만 하면 뒤에 계신 숙련된 조교(?)분께서 알아서 다해주십니다! 조심할 것은 땅에 착지할 때 발을 가슴 쪽으로 올려야 한다는 점! 안 그러면 착지할 때 다칠 수가 있다고 해요

 

패러글라이딩 안 타보셨다면 꼭 일부러 단양 여행을 가서라도 타보세요! 하늘에 딱 올라가면 먼저 느껴지는 감정이 

'편안함'입니다. 와 하늘에서 산책하는 느낌이라고 먼저 타 봤던 친구들이 이야기하는데 왜 그렇게 말하는지 이해가 가더라고요. 

 

그리고 하늘 위에서 땅을 내려다 보는데 눈을 의심하게 됩니다. 인지부조화라고 하죠? 이게 지금 실제가 맞아?? 와 CG 아닌가? 현실 감각이 없어져요 

 

저는 영상도 찍는 코스로 해서 영상도 있는데 지금 영상을 봐도 제 뒤의 배경들이 CG처리한 것처럼 느껴집니다ㅋㅋㅋ 

 

 

 

그리고 저는 '익스트림 코스'로 탔거든요? 와ㅋㅋㅋㅋ 강위에서 뱅글뱅글 도는데 진짜 이거 롤러코스터? T-익스프레스 이런 거랑은 비교가 안 됩니다. ㅋㅋㅋㅋ 진짜 와 이러다 떨어지는 거 아냐?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무서우면서 재밌어요 ㅋㅋㅋ

자연스럽게 소리 지르게 됩니다 ㅋㅋㅋㅋㅋ 

단양-청춘패러-익스트림-코스
청춘패러 익스트림 코스

 

보이시죠? 도는 각도가 90도에 가깝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래서 와 떨어지는거 아냐? 란 생각이 들었어.

 

 

저는 빈속에 타가지고 그런지 땅에 내려오고 나서 어지럽고 속이 매스꺼웠습니다ㅋㅋㅋ 그런데 차라리 빈속이 나은 듯요. 

뭐 먹고 저거 타시면 토할 수도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 

 

롤러코스터나 자이로드롭을 좋아해서 자유이용권 끊고 롯데월드의 자이로드롭만 주야장천 타는 저인데 놀이기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익스트림으로 타세요! 

 

돈이 안 아깝습니다 정말ㅎㅎ 

 

그리고 사진을 정말 많이 찍어주십니다! 저희가 셀카로 찍는 사진이 아니라 태워주시는 분이 엄청 찍어주세요. 

이쪽저쪽 데려가시면서 이각도 저 각도로 찍어주십니다ㅋㅋ 점프샷도 얘기해 주시고 확실히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은 다르구나란 생각이 들더라고요 

 

청춘패러-후기-사진
청춘패러 후기 사진

 

위 사진도 찍어주신 사진 중 일부이고 점프샷도 연속촬영으로 찍어주시고 하여튼 원없이 찍다가 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찍은 사진들 중 2개를 골라서 사진 인화 서비스까지 해주십니다!

 

 

 

  예약방법

 

저는 처음에 N사에서 패러글라이딩으로 검색하다가 발견을 했습니다.

바로 네이버에서 결제하는 게 아닙니다~! 

 

①먼저 안내된 휴대폰으로 전화를 해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예약이 가능한지 확인 후

②문자에 안내된 계좌번호로 1명당 예약금 1만 원을 먼저 보냅니다. 

예약 당일날 가서 예약금 외 나머지 금액을 결제하는 방식!

 

 

 또 18어게인이라는 JTBC 드라마도 여기서 촬영을 했더라고요! 근데 무엇보다 소비자만족도 5년 연속 1위를 한 업체라는 점! 

 

위: 5년 연속 만족도 1위 상장 // 아래 : 사진 인화 서비스

 

이 페이지 용량을 줄이려고 화질을 낮췄더니 잘 안 보이네요... 원본 용량이 너무 고화질이라 낮췄더니 

 

하여튼 아래 홈페이지에서 위 내용들도 모두 담겨 있고 후기 사진과 후기 영상들 및 예약 전화번호도 있으니 한번 구경해 보세요~! 

 

구경하는데 돈 들지 않습니다ㅋ.ㅋㅋ

 

단, 여름에는 바람이 없어서 못탄데요. 그래서 영업은 봄, 가을, 겨울에 한답니다 그러니 요즘 같은 봄날에 더 더워지기 전에 가길 추천!

 

https://www.youngpara.com/35

 

단양 패러글라이딩 청춘패러

친절의 정석! 단양을 대표하는 패러글라이딩 체험 전문 업체입니다. 예약 후 확인전화 꼭 부탁드립니다.

www.youngpara.com

 

 

  패러글라이딩 가격

청춘패러-비행료-(가격)
청춘패러 비행료

 

홈페이지에는 아직 인상 전 가격이 붙어있더라고요! 이게 최신 가격입니다!

제가 탄 익스트림코스 1인당 13만 원인데 계좌이체 하면 1인당 1만 원씩 할인해 주더라고요!

 

이왕이면 주말보다는 평일에 사람 없을 때 가시길 추천~! 

 


단양에 당일치기 여행을 가시거나 또는 1박 2일로 가실 때 꼭 들려보세요! 회사에서 단양 소노문 할인 혜택이 있어서 갔는데 소노문이랑도 차로 거리가 멀지 않아서 패러글라이딩하러 갔다가 시내와서 시장 돌아다니기도 좋았습니다! 

 

단양 시내가 좀 좁긴해서 시내 구경하는데 얼마 걸리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특색있는 여행을 원하신다면 단양의 패러글라이딩만천하스카이워크를 추천합니다!!

 

 

https://www.tripadvisor.co.kr/Attractions-g1544596-Activities-c47-Danyang_gun_Chungcheongbuk_do.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