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꿀정보/생활 꿀팁 정보와 정책

멜론 100원 해지 이후 '지니뮤직'을 이용 안 하면 손해인 이유(가성비 갑)

by †ªº 2024. 10. 6.

멜론 뮤직 많이 이용하시죠? 멜론 100원 이용권도 뿌리고 있는데 이후에는 정상결제가 됩니다. 이 때 우리가 싸게 이용할 수 잇는 것이 바로 '지니뮤직'입니다. 지니뮤직 이용권 가격이 얼마이며 왜 지니뮤직을 써야 하는지 알려드려요! 

 

 

멜론 100원 해지 이후 '지니뮤직'을 이용 안 하면 손해인 이유

 

유튜브에 떠서 유명해지기 전에 얼른 이용해야 하는 지니 뮤직!!!  왜 그런지 알려드리죠! 

 

자동목차

 

  멜론 100원 이용권 이후 사라진 추가 할인 이용권

원래 멜론은 100원 이용권이 아니더라도 정기 결제를 해지한다고 하면 2~4개월 할인된 이용권을 제시하면서 정기결제를 지속할 수 있게 해왔던 걸 알고 계신가요? 

 

10~20% 할인도 아니고 거의 반값에 가깝게 할인을 해줬죠. 그래서 저는 매달 3,900원에 멜론 무제한 스트리밍을 이용하곤 했습니다. 4개월 할인이면 할인 끝나는 달에 해지신청을 하면 또 할인된 이용권을 제시해서 1년 내내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유튜버 '1분미만'님이 이걸 소개하면서 멜론이 그 이후로 바뀌었죠....

 

이전에는 해지 신청을 하는 도중에 할인된 이용권을 제시했는데 유튜브에 나온 이후로는 정말 해지 신청을 하고 나서 하루?이틀 뒤에 할인된 이용권을 제시하는 식이였습니다.

 

그러다 지금은 아예... 없어졌습니다 네. .. ㅎㅎ 2개월 짜리 구글 인앱 할인을 마지막으로 해지를 해도 추가적인 할인 이용권을 주지 않네요. 100원 이용권만 이벤트라면서 뜹니다 ㅎㅎ 

 

이제는 아예 몇 개월치 할인 이용권을 제공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며칠 기다려도 없네요.

그래도 이러다 또 나중에 줄지도 모르기 때문에! 일단 멜론은 두고 우리는 다른 뮤직 어플을 찾아야 하는 상황이죠.

 

 

 

 

  지니 뮤직을 써야하는 이유

그러던 중 찾은 어플이 바로 '지니 뮤직'입니다.

 

여러분이 가성비를 따지신다면 지니 뮤직을 무조건 이용하셔야 해요! 현 시점에서 지니 뮤직을 안 쓰면 손해! 

요약하자면 아래 3가지 입니다! 

 

1. 기간 한정 4개월간 50% 할인 월 3,900원 지니 뮤직 이용권 

2. 해지 신청 도중 제공하는 6개월 할인 쿠폰 월 4,500원

3. 멜론과 비슷한 인터페이스 

 

한마디로 요약하면?! 멜론이랑 인터페이스도 비슷한데 가격은 할인된 이용권을 1년 내내 이용할 수 있다!

 

정말 그런지 하나씩 살펴보시죠!

 

  1. 4개월간 월 3,900원 지니 뮤직 이용권 

지니뮤직 이용권 할인 특가

멜론 100원 이용권 이후 추가적인 할인 이용권이 없길래 찾다 발견한 지니 뮤직! 이전에도 이렇게 할인 이용권을 뿌렸는지 모르겠지만 현재 4개월간 월 3,900원! 예전 멜론이 이랬죠!

 

 

 

  2. 해지 신청하면 주는 할인 혜택 

지니뮤직-정기-결제-해제시-주는-할인-이용권
지니뮤직 정기 결제 해제시 주는 할인 이용권

 

자세히 보시면 왼쪽 혜택과 오른쪽 혜택은 살짝 다릅니다! 왼쪽은 현재 혜택 4개월 연장! 오른쪽은 6개월간 4,500원! 뭐가 됐든 개꿀! 

 

이게 멜론 100원 이용권 끝나면 지니 뮤직을 써야 하는 이유입니다 ㅎㅎ 

 

 

 

  3. 멜론과 비슷한 인터페이스

왼쪽 멜론 오른쪽 지니뮤직

 

멜론 화면을 제가 어두운 걸로 써서 ㅎㅎ.. 지니 뮤직 깔아서 써보는데 멜론이랑 별 차이가 없더라고요! 너무 익숙한 느낌!

(어딜 가든 맛있는 국밥과도 같은...) ㅋㅋㅋ 지니 뮤직 이용하는데 멜론 쓰듯이 금방 익숙해졌습니다.

 

 

 

 

  멜론 10개월과 지니 뮤직 10개월을 이용했다면 그 금액은? 

 

멜론 첫 달 100원, 멜론캐시 3,000원 이후 정상결제 7,900원* 9개월 = 68,200원 

지니뮤직 4개월 3,900원 이후 해지 신청 중 받은 할인 이용권 6개월 *4,500원 = 42,600원 

 

 차액은 25,600원 

 

이게 10개월로 가정해서 그렇지 시간이 지날수록 차액은 커져가죠 ㅎㅎ 

 

지니 뮤직은 해지 신청하려고 하면 할인 이용권이 계속 뜨니까 잊지 않고 할인 연장만 계속 해주면 된다는 거~! 

 


 

여러분! 또 유튜브에 떠서 막히기 전에 지니 뮤직을 멜론 서브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지금보니 멜론 캐시도 한 두 달 전만 하더라도 5,000 캐시 줬었네요. 지금은 3,000 캐시 주던데

멜론 100원 쿠폰 해지 아직 안 하셨다면 해지 방법은 아래 포스팅에! 

 

멜론(Melon) 100원 할인 이용권, 50% 할인 쿠폰 받는 방법, 해지방법

 

멜론(Melon) 100원 할인 이용권, 50% 할인 쿠폰 받는 방법, 해지방법

이전에 유튜버 '1분미만'님이 올려서 쏠쏠하게 쓰던 반값 쿠폰이 막혔는데요. 여전히 멜론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멜론 100원에 이용하는 방법도 동일합니다

calvain.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