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꿀정보/생활 꿀팁 정보와 정책

스포티파이(spotify) 프리미엄 7일 무료 체험 및 월 4천원 이벤트 참여하기

by †ªº 2024. 4. 22.

'스포티파이(spotify)'는 무료로 음악을 제공하는 걸 아시나요? 스포티파이의 프리미엄 버전을 7일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월 4천원에 스포티파이 프리미엄을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스포티파이(spotify) 프리미엄 7일 무료 체험 및 월 4천 원 이벤트 참여하기

 

저는 멜론만 주구장창 5년 정도 써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다른 앱을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을 안 하고 살았는데 그러던 중 멜론에서 제가 좋아하던 해외 음악들이 권리사의 문제로 갑자기 플레이가 중단되는 경우와 아예 멜론에 음악이 없는 경우가 자주 생기더라고요.

 

이런 경우에는 유튜브를 통해서 듣곤 했는데 유튜브 뮤직을 따로 결제한 게 아니라서 불편하더군요. 유튜브 뮤직을 결제할까? 하다 발견한 것이 바로 '스포티파이(spotify)'입니다.

 

 

 

  스포티파이는 7천만 곡 이상을 보유

멜론의 경우 4천만 곡을 보유하고 있죠. 그에 비해 스포티파이는 무려 7천만 곡 이상입니다. 그래서 멜론에 내가 원하는 곡이 없거나 권리사의 문제로 플레이가 중단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스포티파이에 없다면 멜론에도 없는 것이죠.

 

곡이 많은 만큼 엄청나게 다양한 플레이리스트들이 존재합니다. 단순히 발라드, 락, 이런 류가 아니라 건강, 자연, 운동, 넷플릭스, 아프리카, 여름, 핼러윈 등등 수십 가지의 테마의 음악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음악들을 이용하는데 돈이 얼마 들까요? 놀라지 마세요 무료입니다.

 

 

 

  스포티파이는 무료 

스포티파이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멜론은 이용권을 사지 않으면 1분 미리 듣기만 제공을 하잖아요? 그래서 스포티파이도 그렇겠지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고요. 스포티파이는 음악을 1분 미리 듣기가 아니라 전부를 들을 수 있습니다! 

 

1분 미리 듣기가 아닌 전부를 무료로 들을 수 있다니... 진짜 혜자이지 않나요? 따로 결제하지 않더라도 들을 수 있다는 게 포인트!

 

 

 

  스포티파이 요금제와 이벤트

 

스포티파이-요금제표
스포티파이 요금제

 

1. 베이직은 매월 7,900원 (VAT 별도) 

2. 듀오는 매월 16,350원 (VAT 별도)

3. 프리미엄은 매월 10,900원 (VAT 별도) 

 

베이직과 프리미엄의 차이는 오프라인으로 감상이 가능하냐 아니냐의 차이입니다. 

 

 

그런데 현재 이벤트 중이라 10,900원만 내면 1달이 아니라 3개월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가세 10%까지 생각하면 12,000원으로 스포티파이 3개월을 이용하는 셈이죠! 그러면 한 달에 4,000원으로 이용 가능! 멜론 가장 싼 게 7,900원이니 스포티파이가 훨씬 이득이죠!

 

여기에다 현재 7일 동안 이 프리미엄을 무료로 먼저 이용해 보는 이벤트까지 동시에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주일을 써본 뒤에 12,000원에 3개월을 쓸지 말지를 나중에 결정해도 된다는 점~~!

 

 

 


저도 지금 스포티파이를 사용해보고 있는데 저는 꽤나 만족스럽습니다. 광고가 있긴 하지만 무료라는 점이 정말 괜찮아요. 그리고 저는 특정 가수 노래만 주구장창 듣는데 스포티파이를 다운로드하고 접속하면 좋아하는 가수를 선택하게 합니다. 그리고 그 가수의 노래로 쭈욱 자동 플리 완성! 

 

일주일간 프리미엄이 무료이고 한 달에 4천 원 꼴로 3개월을 이용할 수 있으니까 멜론이나 유튜브로 음악 들으시던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저는 만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