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정보들/제품리뷰

젠틀몬스터 커플 선글라스 제이드・랭 가격, 내돈내산 추천 후기!

by †ªº 2024. 9. 3.

점점 날씨가 열대기후가 되어가는 요즘이죠.. 선글라스가 사시사철 필수템이 되어가는 요즘!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추천드려요!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고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 분들에게도 모두 좋은 젠틀몬스터 제이드와 랭 선글라스 가격과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봅니다! 

 

자동목차

 

 

젠틀몬스터 커플 선글라스 제이드・랭 가격, 내돈내산 추천 후기!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커플 추천 아이템 

  제이드와 랭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고 그게 아니더라도 따로 사셔도 좋은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제이드와 랭입니다! 

영문명으로는 Jade와 Lang인데요! 아래 사진 한번 보시죠! 

 

젠틀몬스터-커플-선글라스-제이드-랭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제이드와 랭

 

남성분들은 제이드를 여성분들은 랭을 사시면 될 거 같아요! 사실 이 두 선글라스는 외관상으로는 크게 구분이 안 가요! ㅎㅎ 

 

무슨 차인지 잘 모르시겠죠? 그래서 여성 선글라스는 랭이라고는 하지만 굳이 뭐 구분할 이유가 있나... 싶긴 합니다 ㅎㅎ 

 

그리고 랭이 제이드보다 1만 원 싸네요

 

  그럼 구분은 어떻게 해요?

 

 

안경 옆테를 보시면 영문명이 쓰여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Lang

 

요렇게 옆면에 Lang이라고 쓰여있죠 ㅎㅎ 왜 랑아닌가? 싶긴한데 뭐 랭이라고 하니 그런가 하고 넘어갑니다 ㅎㅎ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Jade

 

이건 Jade 입니다! 옆면 이름 안 보면 둘 다 똑같아서 구분이 어려워요 케이스도 똑같다보니 ㅋㅋㅋ 그래서 애인과 선글라스를 바꿔가져가는 경우가 잦아요

 

 

 

  케이스

또 젠틀몬스터하면 케이스를 말 안 할 수 없는데요!

 

케이스가 여성분들 백처럼 너무 이쁩니다! 

 

젠틀몬스터-선글라스-케이스

 

 

하얀 클러치 백 같죠? ㅋㅋ 플라스틱 같은 형태가 아니라 부드러운 가죽이예요! 옆에서보면 삼각형 모양으로 잡혀있어요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케이스

 

열면 요로코롬 선글라스를 넣어서 보관합니다! 버튼도 자석 똑딱이여서 여닫는 것도 편해요 ㅎㅎ 

 

 

 

  실제 착샷 및 후기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착샷

 

실제 착샷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선글라스 안경알아 완전 새까맣지는 않은 걸 볼 수 있죠!

빛에 비추면 안경알 뒤가 사알짝 보이는 걸 볼 수 있습니다 ㅎㅎ 

 

선글라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크게 유행을 타는 외관이 아녜요! 기본에 가까운 선글라스여서 한번 사면 두고두고 쓸 수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요즘은 날씨가 여름은 길어지고 봄 가을은 짧아져서 일찍부터 선글라스를 끼고 다니면 좋답니다! 

 

 

또 눈 건강을 위해서도 선글라스는 계절 상관없이 쓰고 다녀도 좋아요 물론 겨울에 끼고 다니면 미x놈 같아 보이긴 하겠지만 뭔 상관입니까 

ㅋㅋㅋㅋ 앞에서 얘기도 못 할텐데  

 

 

자외선이 겨울이라고 없는 것도 아니잖아요? ㅎㅎ 

여튼 해외여행을 가든 국내여행을 가든 꼭 필수템인 선글라스! 젠틀몬스터에서 커플템으로도 최고입니다! 

 

 

가격은 제이드는 279,000원이고 랭은 269,000원입니다! 

 

 

 

  구매 꿀팁

 

저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인천 구월동 아이만안경원에서 구매했는데요 

 

살 때 젠틀몬스터 홈페이지 정가에서 빼주지는 못하지만 대신 롯백 식품권 4만 원을 받았어요!

 

면세점에서 사는 후기도 올라오던데 그것도 괜찮은 것 같긴합니다. 근데 그렇게 크게 빼주지는 못하는 거 같더라고요! 후기 보니 2.2만 원 저렴하게 샀던데 

 

저처럼 사실 때 한번 할인 되냐고 물어보세요! 혹시 모르죠 저처럼 롯데백화점 상품권으로 받으실 수도! ㅎㅎ 

 

 

 

  피팅과 as는?

애인이랑 둘이 가서 직접 산게 아니고 혼자가서 산 거다보니 선글라스 크기가 안 맞을 수도 있는데요!

 

잘 맞는 길이는 선글라스를 쓰고 고개를 아래로 숙여도 떨어질 기미가 없이 딱 붙어있으면 된다 하더군요

 

그리고 혹여나 길이가 안 맞는다면 전국 어디서든 피팅과 as를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그러니 구매한 곳으로 다시 가야하나 하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선글라스 구매 생각하신다면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한번 고려해 보시죠! 저는 정말 만족쓰~~  몇 년 간은 살 일 없을 듯 합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