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정보들/여행 ・ 축제 ・ 공연

페이커 10주년 기념 중국 팬이 그린 초거대 그림과 인증샷

by †ªº 2023. 12. 9.

 페이커 10주년 기념으로 중국팬이 2년 반 동안 그림을 페이커에게 선물했는데요. 페이커의 인스타그램에도 올라와 있는 3m짜리 초대형 팬아트가 그려지는 과정과 그림이 상할까봐 수도관에 옮긴 사진까지 보고 가세요! 

 

 

 

 

페이커 10주년 기념 중국 팬이 그린 초거대 그림과 인증샷 

 

페이커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팬아트를 중국팬이 선물해줬는데 그 크기가 가로 3m X 세로 1.62m의 크기라네요! 

 

이 초거대 그림이 그려지는 과정과 수도관으로 옮겨져 페이커에게 도달하는 과정을 간단히 보여드려요! 

 

 

 

  페이커 데뷔 10주년 기념 중국팬의 팬아트 

 

faker-중국-팬-10주년-기념-그림
중국팬이 그린 페이커 데뷔 10주년 기념 그림

 

 

안에 그려져 있는 챔프들은 페이커가 그동안 플레이 했던 롤 캐릭터들이라고 합니다! 아리도 눈에 띄지만 저는 2017년의 5연갈이 인상 깊어 뒤에 갈리오가 눈에 확 띄네요 ㅋㅋㅋ 

 

 

 

  팬 아트가 그려지는 과정 일부 

페이커-10주년-팬아트-스케치한-모습
스케치한 모습

 

3m x 1.65m 짜리라서 이게 사진보다 훨씬 거대합니다! 아래에서 페이커가 이 그림을 들고 찍은 사진에서 확인해 보세요! 

 

 

페이커-데뷔-10주년-기념-팬아트-채색-과정-일부
페이커 데뷔 10주년 기념 팬아트 채색 과정 일부

 

 

채색 과정은 일부만 보여드려요! 전체가 궁금하신 분은 이 그림을 그린 분의 웨이보 주소를 아래에 남겨드릴게요

 직접 들어가서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커-데뷔-10주년-기념-팬아트-완성본
페이커 데뷔 10주년 기념 팬아트 완성본

 

 

중국 팬 계정 바로가기

 

이 그림을 그린 중국 팬 계정입니다! 중국팬이 이 그림을 그린 과정을 본인 웨이보 계정에 올려놨더라고요! 

 

 

 

  수도관으로 옮기는 모습 

 

페이커-10주년-팬아트-수도관으로-옮기는-모습
페이커 10주년 팬아트 수도관으로 배송하려는 모습

 

 ㅋㅋㅋ 크기가 너무 커서 수도관으로 옮겼다네요 그림이 상할까봐! 

 

출처는 아래 트위터입니다! 

 

https://twitter.com/yc_722/status/1643995680082636803

 

X의 쟁_毛毛🏆🏆🏆🏆님(@yc_722)

老師花了兩年半的時間畫完了這幅(3m×1.62m)的畫🥹 (老師:真的不是我拖延症,是真的太大了🧎‍♀️🧎‍♀️) 在相赫周圍的都是老師本人比較喜歡的英雄😉 我真的愛死😭😭😭 圖四

twitter.com

 

 

 

  페이커의 인증샷

 

페이커-10주년-기념-팬아트-인증샷
페이커 10주년 데뷔 팬아트 인증샷 // 출처 : 페이커 인스타그램

 

 


와 그림이 얼마나 큰지 이제 알겠습니다... 가로 3m, 세로 1.65m의 그림을 2년 반 동안 그린 중국 팬의 팬심이 진짜 대단한 것 같습니다.  페이커의 연봉이 엄청나지만 이건 돈으로 가치를 메길 수 없는 선물이네요. 진짜 뿌듯할 것 같네요

 

이번 23년 월즈를 우승하기 전에 받은 선물인데 4번째 월즈 우승을 미리 기념하며 그린 그림인가 싶네요 ㅎㅎ 

아 트로피를 보니 과거 월즈 우승 트로피 같기도 한데, 뭐 이게 중요하겠습니까~  ㅎㅎ

 

개인적으로 내년에는 징동이 이루지 못한 골든로드를 T1이 최초로 이루길 바랍니다! 

댓글